:::& TV Communications Inc.
::
공지사항
::
FAQ
:: Q&A
::
UPS 조회
::
자료실
Home > 고객센터 > FAQ
전체
요금안내
가입/해지/정지
명의 및 기기변경
장애발생
기타
[가입/해지/정지]
해지했는데 청구서가 왔습니다.
서비스 요금은 후불결제로서 전월 1일부터 해지일까지의 요금이 일할계산되어 익월에 청구 됩니다.
[가입/해지/정지]
부가 유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일회성이 아닌, 월단위 사용하시는 부가서비스는 고객센타로 해지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가입/해지/정지]
해약하면 가입설치비를 돌려 받을 수 있나요?
가입설치비는 가입시 담보하는 요금이 아니라, 개통작업 등에 필요한 실비 입니다.
따라서 해약시에는 가입설치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가입/해지/정지]
해약하면 임대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
임대장비는 반환해 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타(855-826-4636)로 해약접수를 먼저하시고,
요금정산 안내 및 장비반환에 관하여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해지/정지]
해지절차를 알고 싶습니다.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계약자 본인만 가능하며, 고객센타 (855-826-4636)로 해지 접수를 먼저 하여 주십시오.
임대장비등의 회수가 완료된후 해지완료 연락을 드리며, 익월청구서에 해지정산된 요금이 청구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