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O Play - 고객센터


메뉴 더보기

미디어 플레이

한국방송을 합법으로 즐기는 IPTV. 티보플레이

TBO PLAY FAQ

Since 2008, 고품격 합법 한국 방송 서비스

  • 시청 중에 화면이 정지하거나 끊겨서 보이는 문제는 인터넷 환경(속도)이 좋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용 시 인터넷 속도가 1~2M이하라면 끊어짐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예약채널을 이용하여 미리 다운받아 시청하신다면 끊어짐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 셋탑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열이 발생할 경우 셋탑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TV를 시청하지 않으실 때는 셋탑박스 뒤편 전원 스위치를 꺼주시면 발열해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회선이 DSL인 경우, 인터넷 장애발생 및 복구 이후 &TV 서비스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P를 전송망으로부터 다시 부여받는 절차상의 문제로, 최대 2분이 경과하면 &TV 서비스가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즉시 &TV를 이용하시려면 공유기의 전원을 OFF/ON 해주시면 됩니다.
  • 비정상 작동이 지속될시에는 셋탑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껏다가 켜보시기 바랍니다. 그 후에도 비정상적일 경우에는 고객센터(855-826-4636(toll free))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셋탑박스 전원을 끄고 켯을때 초기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때는 고객센터(855-826-4636(toll free))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A: 인터넷이 자주 문제가 된다면 인터넷 사업자 (Verizon, AT&T, Time Warner, Cox 등)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a) 셋탑박스와 같은 공유기(Router)에 함께 연결된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b)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인터넷 공유기, Cable 또는 DSL 모뎀의 전원을 모두 꺼 주십시오. 모든 기기의 전원을 내리셨으면 약 30초 정도 기다리신 후 다시 모든 기기의 전원을 켜 주신 뒤 다시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c)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실행 되는데 셋탑박스에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셋탑박스 리모컨의 SETUP버튼(파란색 버튼)을 눌러 인터넷 설정을 다시 해 보시길 바랍니다.
    (a),(b),(c)로 문제해결이 안될 경우, SETUP 화면의 관리자 모드로 가서 ‘서버 상태’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그러면 서버와의 통신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문제에 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곳은 댁내에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서비스 제공 사업자(Verizon, AT&T, Time Warner, Cox 등)입니다. 다운로드 속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일어나면 이 인터넷 사업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a) 무선으로 셋탑박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셋탑박스와 Internet 무선 공유기와의 거리를 좁혀 주시거나 위치를 바꿔 보는 것만으로도 속도의 향상을 바랄 수 있습니다.
    (b) 한편, 같은 공유기(Router)를 사용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대용량의 자료를 업/다운로드를 하고 있을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TV 이용시 인터넷 속도가 2Mbps 이하라면 재생 중 화면이 끊어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시청하시던 컨텐츠를 먼저 다운로드 하신 후 시청해 주십시오. 인터넷 속도는 사용하시는 인터넷 접속 서비스의 종류, 사시는 지역이나 하루 중의 시간대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