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 Communications Inc.
::
공지사항
::
FAQ
:: Q&A
::
UPS 조회
::
자료실
Home > 고객센터 > FAQ
전체
요금안내
가입/해지/정지
명의 및 기기변경
장애발생
기타
[명의 및 기기변경]
다른 곳으로 이사할 예정인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수 있나요?
고객센타 (855-826-4636)로 설치장소 변경을 신청하여 주시고, 고객님께서 직접 설치하시는 방법과 기사방문설치 (설치비 별도 청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명의 및 기기변경]
약정 계약기간 도중 계약기간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
약정 계약기간 도중 계약기간의 연장은 가능하나, 단축은 불가능 합니다.
불가피하게 계약기간을 단축할 경우 기존 계약을 해지 후, 새로운 계약기간으로 약정해야 하므로 계약기간
단축 에 따른 위약금이 부과됩니다
[명의 및 기기변경]
홈페이지 ID 와 PASSWORD 를 변경할 수 있나요?
ID는 홈페이지 최초 가입시 등록하신 email 이며,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PASSWORD 잊으신 경우 홈페이지 비밀번호 찾기로 확인하시거나,
고객센타(855-826-4636)문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 및 기기변경]
명의 변경 방법을 알려주세요 ?
계약자분을 다른분 명의로 변경하시는 것이 이용권 승계(명의 변경) 입니다.
양도인/양수인의 명의 변경 신청서를 필요로 합니다.
이용요금은 승계일 시점에 따라 일할 계산되어 양도인과 양수인에게 각각 청구 됩니다.
명의 변경시 포인트는 소멸되며, 홈페이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새로 정하여 신청하여 주셔야 합니다.
[장애발생]
앤티비 설치 시 부가장비 리스 상품이 있는지요?(이의 설치요령)
앤티비에서 부가장비가 필요한 고객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부가장비 리스상품을 아래와 같이 출시했습니다.
1. 부가장비리스상품 월요금 Rental Fee $3.99(Monthly)
2. 부가장비 종류는 PLC(Power Line Communication) 와 무선키트 두 종류가 있습니다.
3. 무선키트 설치 요령은 모뎀 사이드에 4 Port 송신(라우터) 장비를 랜선으로 연결하시고 셋탑 사이드에는 1 Port 장비를 셋탑과 연결하시면 됩니다. (각 장비 DC 전원연결요망)
4. PLC 설치요령은 모델에서 제일 가까운 Outlet 에 랜선을 연결하고 셋탑 사이드의 가장 가까운 Outlet 에 셋탑에 랜선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3) 무선키드/PLC 모두 모두 녹색점등이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시고, 모두 점등되었으면 인터넷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음을 확인하십시요.
감사합니다.
[장애발생]
리모컨 TV 설정방법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TV 만능설정 1 (3자리 번호입력)
1) [TV/외부입력] + [&TV전원] 키를 약 3초이상 누르면, [&TV 전원] 표시등 켜짐
2) [&TV 전원]표시등이 켜진 상태에서, TV Brand List(고객센터/다운로드)를 참조하여 해당 설정번호 3자리를 누름
: 해당 브랜드에 설정번호가 여러개 있을 경우, TV가 꺼질때까지 2)을 반복한다
3) TV가 꺼지면, [OK] 버튼을 누름
4) [&TV 전원] 표시등이 3번 깜박이면서, 설정 완료됨
▲ TV 만능설정 2 (Auto search)
1) [TV/외부입력] + [&TV전원] 키를 약 3초이상 누르면, [&TV 전원] 표시등 켜짐
2) [&TV 전원]표시등이 켜진 상태에서, [▲](up) 이나 [▼](down) 을 TV가 꺼질 때까지 한번씩 누름
3) TV가 꺼지면, [OK] 버튼을 누름
4) [&TV 전원] 표시등이 3번 깜박이면서, 설정 완료됨
▲ STB Format & Data 설명
1) Wave Form = Lead + Custom(0x80,0x7F) + Data(8bits) + Data reversed(8bits) + End bit
2) Upd6121s 변형(키 놓을 때, Break code(0xFF) 출력됨
- Key push : 1st frame(Data) 출력
- Key push continue : Repeat 출력
- Key up : Break code(0xFF) 출력
cf) 모든 키의 Break code 는 동일함
[장애발생]
영화 시청 도중 정지하거나 끊어짐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청 중에 화면이 정지하거나 끊겨서 보이는 문제는 인터넷 환경(속도)이 좋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이기 때문에, 이용 시 인터넷 속도가 1~2M이하라면 끊어짐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예약채널을 이용하여 미리 다운받아 시청하신다면 끊어짐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장애발생]
셋탑박스에서 열이 발생하는데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닌지요?
셋탑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열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열이 발생할 경우 셋탑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TV를 시청하지 않으실 때는 셋탑박스 뒤편 전원 스위치를 꺼주시면 발열해소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장애발생]
DSL 인터넷 모뎀 장애 복구 후 &TV 서비스가 안 될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회선이 DSL인 경우, 인터넷 장애발생 및 복구 이후 &TV 서비스가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P를 전송망으로부터 다시 부여받는 절차상의 문제로, 최대 2분이 경과하면 &TV 서비스가 이상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즉시 &TV를 이용하시려면 공유기의 전원을 OFF/ON 해주시면 됩니다.
[장애발생]
서비스 이용 중에 화면이 갑자기 멈추거나 겹쳐 나오는 등 비정상 작동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비정상 작동이 지속될시에는 셋탑박스 뒷면의 전원스위치을 껏다가 켜보시기 바랍니다. 그 후에도 비정상적일 경우에는 고객센터(855-826-4636)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초기 메뉴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셋탑박스 전원을 끄고 켯을때 초기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을때는 고객센터(855-826-463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장애발생]
인터넷이 끊겼는지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인터넷이 자주 문제가 된다면 인터넷 사업자 (Verizon, AT&T, Time Warner, Cox 등)에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a) 셋탑박스와 같은 공유기(Router)에 함께 연결된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b)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인터넷 공유기, Cable 또는 DSL 모뎀의 전원을 모두 꺼 주십시오. 모든 기기의 전원을 내리셨으면 약 30초 정도 기다리신 후 다시 모든 기기의 전원을 켜 주신 뒤 다시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c) 컴퓨터에서 인터넷이 제대로 실행 되는데 셋탑박스에서 다운로드가 되지 않으면 셋탑박스 리모컨의 SETUP버튼(파란색 버튼)을 눌러 인터넷 설정을 다시 해 보시길 바랍니다.
(a),(b),(c)로 문제해결이 안될 경우, SETUP 화면의 관리자 모드로 가서 ‘서버 상태’ 버튼을 눌러 주십시오. 그러면 서버와의 통신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 어떤 문제가 있는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장애발생]
다운로드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지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문제에 관해 가장 잘 알고 있는 곳은 댁내에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서비스 제공 사업자(Verizon, AT&T, Time Warner, Cox 등)입니다. 다운로드 속도 문제가 지속적으로 일어나면 이 인터넷 사업자에게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a) 무선으로 셋탑박스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셋탑박스와 Internet 무선 공유기와의 거리를 좁혀 주시거나 위치를 바꿔 보는 것만으로도 속도의 향상을 바랄 수 있습니다.
(b) 한편, 같은 공유기(Router)를 사용하는 다른 컴퓨터에서 대용량의 자료를 업/다운로드를 하고 있을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지는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장애발생]
시청 중에 화면에 자꾸 ‘loading’이라고 나오면서 화면이 멈춥니다.
&TV 이용시 인터넷 속도가 2Mbps 이하라면 재생 중 화면이 끊어지는 현상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럴 때에는 시청하시던 컨텐츠를 먼저 다운로드 하신 후 시청해 주십시오. 인터넷 속도는 사용하시는 인터넷 접속 서비스의 종류, 사시는 지역이나 하루 중의 시간대에 따라서 변동될 수 있사오니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유료 컨텐츠를 잘못 선택하여 요금이 나올수 있는데, 예방할수 있나요?
유료컨텐츠 선택시, 구매의사를 재확인 하는 팝업창이 있으며, 타인 및 어린이의 무분별한 구매를 막기 위한 설정 및 비밀 번호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TV 메뉴 [ 홈 > setup > 인증 ] [ 홈 > setup > 비밀번호 변경 ]
1
2
3
맨끝